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수리해도 작동이 잘안되요~~
작성자 임**** (ip:)
  • 작성일 2020-07-22 17:10: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작년 8월에 잔디깍기 기계를 구매하여 4회정도 사용을 하고 올해 사용하려고 하니 시동이 걸리지를 않아

수리를 하였습니다.

수리한 당일날은 작동이 잘되어 잔디정리를 잘하였으나 2주후 사용을 하려고 하니 또 시동이 안걸리더라구요

또 수리하러 가서 수리받고 당일날은 잘작동되고 또 2주후 사용하려 하니 또 시동이 안걸리구......

또다시 수리하려 갔더니 센터로 올려 보낸다고 하셔서 알았다고 하고 왔습니다.

몇일후 수리가 완료되었다고 하여 수령하여 잔디 잘 정리하고 3주후 깎으려고 하니 또 작동이 안되구,,,

또다시 수리하려 갔더니 다시 센터로 보내서 카브레타를 교환해 주신하고 해서 믿고 맡기고 왔는데

어제 수리가 완료되었다고 해서 찾으려고 갔더니 카브레타를 교환을 했는데도 시공이 한두번에 걸리지 않고

6~7번 당겨야 한번 걸리더라구요 .한번만 걸면 다음부터는 한번에 걸린다고....사용하실때 처음에만 좀여러번 당겨달라고 하네요(어이가 없었음)

1년도 안된 기계가 (실사용 6~7번 정도) 올해만 같은 문제로 인해 4번이나 서비스를 받았음에도 불구 하고 제대로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는

것은 소비자 입장에서 볼때에는 기계자제에 문제가 있는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 상당히 기분이 나쁩니다.


질문

1. 4번의 수리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작동을 안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수리후 작동을 검증하신후 보내주신건지 궁금합니다

2. 소비자 입장에서는 1년도채 안된기계가 4번씩이나 수리를 받았다는 것은 기계가 결함이 있는것 같은데 교환이 안되는건지요?

    교환이 안된다면 왜? 어떠한 이유에서 안되는 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3.현재 기계로 계속사용시 같은 증상으로  수리 의뢰시  무상  A/S 기간이 지나가 버러면 그다음 부터는 비용이 발생되는건지 문의 드립니다.


수고 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